산책길에 만난 다람쥐에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월평1동/pet/99254416

동네 수목원으로 산책을 나가면 꼭 한 번쯤 마주치는 작은 손님이 있어요. 작년에도 이맘때쯤 만났던 다람쥐인데, 올해도 같은 자리 근처에서 다시 보게 되니 괜히 더 반갑더라고요. 나무 사이를 바쁘게 오르내리며 도토리를 찾는 모습이 얼마나 귀엽던지요. 잠시 멈춰 서서 조심스럽게 사진도 찍어봤어요. 계절은 다시 돌아오고, 그 자리에 그대로 있어주는 풍경 덕분에 마음이 따뜻해진 오전이었습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다람쥐거의못봤는데 이렇게보니 좋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
    답글부여읍

    요즘 다람쥐 보기가 너무 어려워요. 청솔모도 다 잡아먹었는지. 도토리를 다 주워가서 그런건지 안타까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벌써 다람쥐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주지원
    답글용전동

    다람쥐 너무너무 귀엽네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잠수함1
    답글용전동

    요즘은 다람쥐가 잘 안보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지애
    답글태평2동

    오랜만이네여 다람쥐!ㅎ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