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 홈플러스 문 닫는 것 같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월평1동/information/99804792

유성 홈플러스 며칠 전 다녀왔는데

냉장식품이 있어야 할 자리에 후라이팬이 있고

와인 칸도 과자로 채워져 있고

문 닫기 전 남은 재고 떨이하는 것 같아요

(가격은 떨이 가격이 아니긴 하지만..)

맥주도 테라, 하이트 이런것만 있고 카스는 하나도 없더라구요

결국 파머스마켓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유성 홈플 문 닫는게 맞는 것 같아요ㅠ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나태한피노키오
    답글변동

    거의 망해가고 있는듯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달려라 하니
    답글도안동

    헛걸음 하지않게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날마다.해피~~~♬♪♪
    답글송강동

    쇼핑장소가 없어지는 아쉬움이 있어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