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톳길걷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월평1동/health/98885643

저는 매일 황톳길을걷고있는데 겨울이라서

발이시러워서 운동화를 신고 걷고있습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좋아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m~~♡
    답글둔산2동

    걷기가 건강에 좋지요.

    꾸준히 운동하세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누피
    답글둔산1동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봄-가을동안  걷기운동.겨울은쉬고 동네한바퀴.성당가는길쪽 율동공원갈수있고 주변헬스장.맛집.가을 노란은행잎 밟으면 걷는 감상적인 마음.그린공원 걷기.도서관

    불곡산 있고운동기구있어살기좋은성남시분당구 수내동도좋은 동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황토길은 언제 걸어도 좋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좋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