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월평1동/dailylife/99380389

아이 등하교길을 다니다 보니 학ㄱ교앞 분식집이 보이네요.

내가 학교 다닐때는 아이들도 엄청 많아서 하교길에 떡볶이, 염통꼬치 하나 사먹을래도 참 치열했었는데, 기다렸다 먹는 그 맛은 정말이지 잊을수가 없어요. 지금도 그때가 가끔 생각난답니다. 근데 여기에 있더라구요. 그때 처럼 허름하지 않고 깨끗하지만 잠시나마 그때로 타임슬맆 할수 있는 곳이예요. 메뉴도 다양하고 알록달록 형형색색의 과자들도 있어요. 오늘 산책길에 학교앞 분식집 들러보는거 어떠세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추억 돋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맛있을 것 같아요 너무귀엽네요 간판이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답글둔산2동

    추억의 맛집 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그래도 학교앞 분식집이 남아 있어 다행입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어릴때 추억을 자극하는 장소네요 아직도 있나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라정
    답글다정동

    아이들과 한끼 해결하기 좋을 것같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