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5회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월평1동/information/99462006

도안동에서 건양대(가수원동)뒷편까지

2026년 2월부터 테크길이 열렸어요.

저렇게 멋진 목련나무가 있는 곳은 

건양대 뒷편 잔디광장 입니다.

너무 멋진 나무라서 함께 힐링 하고자 

사진 올립니다. 산길을 다닐땐,사람들이 많지 않았는데  예쁜 데크길 덕분에 

산책하는 인원들이"남녀노소" 엄청 늘었습니다.

산길도 잘 다듬어져서, 매일 다녀도

새로움에 지루함 없이 예쁜 길을 걸었었는데,  

요즘엔 진달래,개나리,목련꽃,벚꽃,

옹알옹알 나무들의 새싹들까지 

어찌나 이쁜지 데크길을 걷는 동안 

행복해서 힘든 줄을 모른답니다.

관저동이나 유성에 사는 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시간 되실때 한번 거닐어 보세요.

참 예쁜 길이랍니다. ^^♡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주변풍경이 정말좋아요 산책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규땡이
    답글점촌5동

    꼭 가보고 싶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뉴뉴
    답글노은동

    이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