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두령은 우리 동네 맛집으로 진한 갈비 김치찌개와 정갈하게 차려진 반찬 상차림이 좋아요
가격도 착하구요 ~^^
라면사리까지 추가해서 드시면 더 든든하구 집밥 같은 편안함이 느껴져 자주 찾게 됩니다.
주차장도 함께 있어 편리하구요
한국은 김치찌개가 진리죠👍
가봐야겠네요.
대전가면 가봐야겠습니다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맛있는 곳이지요
김치찌개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