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봉이치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만년동/restaurant/98166083

우리동네는 또봉이치킨집이 제일입니다. 편안한분위기와 사장님내외분 정말 갈적마다 친절하십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이현석
    답글유천1동

    또봉이치킨 가성비 좋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im
    답글신내2동

    또봉이치킨 좋아요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또봉이 치킨은 안 먹어봤어요 

    궁금하네요 ㅎ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