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유성구죽동 공원맨발걷기 둘레길이조성되어서 죽동주민들이 많이이용하고있어소개합니다
둘레길 한바퀴도는데 약4,000미터됩니다나무밑으로조성되어있어 더운날씨에도시원하게걸을수있어 참걷기좋아요
죽동살았었는데 가보고 싶네요!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