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 걷기좋은 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만년동/health/98218086

아침마다 걷기운동 하는 길이네요.

양쪽 나무그늘로 황토흙이 깔려있어 뜨거운 해를 피하며 걷기 좋은 길이예요.

황토흙이라 맨발걷기 하시는 분들도 많네요.

 

요즘 아파트 근처 산책길 잘되어 있는곳이 많더라구요.

간단히 운동기구도 있어 더 좋아요.

운동기구에서 운동하시는 어르신들도 많아요.

 

집가까이 이런곳이 있다는것도 행운이네요.

날이 좀 덥더라도 건강을 위해 자주자주 걸으려 노력하고 있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요셉의 사명자
    답글둔산2동

    산책하기 좋은곳이죠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