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방동 맛집 !!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둔산2동/restaurant/99146288

대전 서구 탄방동에 있는 복수 칼국수 !

여기 해물파전은 정말 정말 튀긴것 처럼 바삭하고

너무너무 맛있어용 ㅠㅠ !!

둘이 가서 얼큰이 칼국수 하나도 같이 시켜서 먹으면 더 끝내줍니다 !! ㅎㅎ 양도 딱 맞아요 !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점심 영업만 하니까 시감 맞춰서 꼭 한 번 가보세용 ㅎㅎ

일요일에는 휴무랍니다 !!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맛있어 보입니다.

    대전 이 고향인데

    그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답글둔산2동

    맛있어 보여요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봉선화
    답글성정1동

    한번 가 보겟습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복수 칼국수의 해물파전

    두께도 그렇고 튀긴것처럼

    맛나게 보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굿!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elly
    답글상동

    칼국수와 파전 조화가 좋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맛있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둔산2동

    부침개가 먹음직스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복수 칼국수 가볼께요

    바삭하니 맛나겠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