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효실
오 기보고싶어요
4개월 전
무한리필로 삼겹살, 닭갈비, 떡볶이, 라면 등 배터지게 먹을 수 있고요. 있을 거 다 갖추어져 있습니다. 체인점입니다.
저희는 친구 둘이 가서 삼겹살을 주로 먹었는데요. 그래도 다른 삼겹살 집에 비해 가성비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삼겹살을 잘 못구워서 혼자는 못올 곳입니다.
김치, 콩나물, 마늘, 파채, 상추, 깻잎, 쌈장 등등 웬만한 삼겹살 곁들임 재료 다 있었습니다.
삼겹살 퀄리티 괜찮고요. 명이나물도 있으면 더 좋았겠네요.
다음번엔 거기서 추천해 주는 라면+고기 조합, 닭갈비, 떡볶이 등등 먹으러 친구랑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춘천집이니깐 아무래도 다음번에 간다면 닭갈비를 먹어야할라나요?
직원들도 꽤나 친절한 편이었습니다. 좀 바쁘실 것 같더라고요.
오 기보고싶어요
그냥 지나쳤었는데 가봐야겠어요
꼭 한번 가볼게용
가보고 싶네요
자나가면서 봤는데
여러메뉴가 맛나기 쉽지않은데 맛나겠어요
한번가볼게요!
푸짐하게 맛있겠어요
무한리필이라 좋네요
가보고 싶네요
요기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