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 고양이들 이예요~ ㅎㅎㅎ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둔산2동/pet/99250654

 

총 네아이인데, 

브리티쉬 숏헤어 품종인 첫째 남자아이 릴로(3살)와 아메리칸 숏헤어인 둘째여아 룰루 (3살)

시베리안 네바 마스커레이드 믹스인 셋째 포니 (1살) 랙돌인 막내 마일로(1살) 이랍니다. 

 

첫째 릴로는 작년 여름에 고양이보육원에서 입양한 파양묘이고요. 둘째와 셋째는 동구협에서 구조 된 유기묘를 각각 봄과 여름에 데려와 입양했어요. 막내 마일로도 아주 어린 아깽이때 입양되었다가 파양 된 파양묘로 코와 발바닥에 염증으로 살짝 건강이 안좋은 상태였는데, 4개월차 때 제가 데려와서 약 열심히 발라 완치 시켰답니다. 

 

고양이들 모두 사이가 아주 좋은 편이고요. 

얼마 전 1월 15일이 마일로 첫번째 생일이라 생일 파티를 집에서 나름 거하게(?)ㅎㅎ 했었답니다..! 

 

저와 네 고영이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함께 했으면 좋겠네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
    답글부여읍

    많이 키우시네요. 각양각색 다 예쁘네요. 생일파티도 하고 냥이들 행복하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너무 예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주지원
    답글용전동

    너무 너무 이쁘네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잠수함1
    답글용전동

    고양이 예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osae
    답글법동
    작성자

    댓글 감사드려요~! 기분 참 좋네요 🥰 ㅎㅎ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