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너무 이쁘네요
4개월 전
내 이름은 만두.
5월이면 다섯번째 생일이지요.
너무 작게 태어나서 혹시라도 잘못될까 조심조심 . . . 근데 지금은 3kg 튼튼한 남자랍니다.
나는 산책하고, 풀 냄새 흙냄새 맡는걸 아주아주 좋아하는데, 요즘은 추워서 잘 못나가요ㅠㅠ
따뜻한 봄날에는 매일매일 나갈 수 있을거예요.
산책다음으로 좋아하는건 간식 먹는거죠.
요즘엔 오레오껌 먹는데 진짜 맛있어요.
너무 이쁘네요
반려동물 게시판에 작성하랬는데 없네요.
아무도 없어요.
만두 이름도 귀엽고 보고 있으면 웃음이 절로 나어겠네요.
ㅎㅎ 넘 귀여운 강쥐네요. 인형을 좋아하나봐요
만두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네요
너무 귀엽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