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아굿
꽃비가 내려도 이쁘겠어요~
2개월 전
퇴직하고 집에만 있으면 건강해친다고 해서 친구가 선물로 준 카메라를 들고 집을 나섰다. 이 동네로 이사왔을 때는 볼것없던 가로수 벚꽃이 별로였는데 지금은 풍성하게 피어 멋진 풍경이다.
가로수 길을 따라 비래동 쪽으로 갔다. 비래.아양터널에서 용운터널까지의 길에 핀 벚꽃들은 이 길을 지나다니는 운전자의 기분을 상쾌하게 해 줄 것이다.
올해도 벚꽃이 참 멋지다. 다만 전몇일 전 내린 비로 꽃잎이 제법 떨어진게 아싑다.
꽃비가 내려도 이쁘겠어요~
드라이브 할때 너무 힐링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