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당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동구-가오동/information/98529144

둔산3동 큰길 지나 남선공원쪽으로 천천히 걸어가시면 남선당 있어요.  

부슬부슬 이슬비 내리는 날 이면 소금빵 행사도 가끔 하시던데, 소금빵 맛있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에 소금빵 점심 

추천합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chm~~♡
    답글둔산2동

    저사는곳 근처네요.

    길가다 본것도 같아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소금빵 맛있게 보여요.

    그 쪽에 가게 되면  한번 들어야겠습니다.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용문동

    아침일찍 여는 ㅋㅋ 맛나는 소금빵맛집이에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osae
    답글법동

    빵집 이름 멋있네요~ 소금빵도 아주 맛있을 듯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