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m~~♡
저사는곳 근처네요.
길가다 본것도 같아요.
7개월 전
둔산3동 큰길 지나 남선공원쪽으로 천천히 걸어가시면 남선당 있어요.
부슬부슬 이슬비 내리는 날 이면 소금빵 행사도 가끔 하시던데, 소금빵 맛있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에 소금빵 점심
추천합니다^^
저사는곳 근처네요.
길가다 본것도 같아요.
소금빵 맛있게 보여요.
그 쪽에 가게 되면 한번 들어야겠습니다.
아침일찍 여는 ㅋㅋ 맛나는 소금빵맛집이에오
빵집 이름 멋있네요~ 소금빵도 아주 맛있을 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