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동네산책은 우리동네를 매일 산책하라고
만든거 아닌가요? 이렇게 애러 상황이
지속되는 이유가 무엇인지요?
동네산책하러 한번도 안가본 동네나 다른
지방을 가야한다면
동네산책의 의미가 상실된것은 아닌지
하루속히 해결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에러가 있어요?
아줌마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뜨는거는 알고요 문제는 골목골목 들어가지못하는 공사장중앙 버스3~4정거장 정도는 걸어다니는 사람입니다 되지못하고 알지못하며 댓글다시는분 좀 삼가하세요
영임양 그래두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