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동네 식장산 등반길(고속도로 지하터널 통과)
시작지점에 소바집이 개점했다
주차장 시설도 최근 확장 완료했고
무엇보다 가게가 깔끔한 분위기에
음식이 정갈하고 맛이 좋다
은어송3단지에서 5분거리.
ㅋ....우리동네 맛집으로 번창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아주 좋아요. 내일(8/23토) 저녁 가족 외식(5명)합니다
언젠가 가봐야겠군요
뭔가 고급지네요
맛있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