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동 삼동소바 신장개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대덕구-오정동/restaurant/98148416

우리동네 식장산 등반길(고속도로 지하터널 통과)  

시작지점에 소바집이 개점했다

주차장 시설도 최근 확장 완료했고

무엇보다 가게가 깔끔한 분위기에

음식이 정갈하고 맛이 좋다

 

은어송3단지에서 5분거리.

ㅋ....우리동네  맛집으로 번창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킴제이슨
    답글가오동
    작성자

    아주 좋아요. 내일(8/23토) 저녁 가족 외식(5명)합니다

    10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6RW8XG
    답글대성동

    언젠가 가봐야겠군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현석
    답글유천1동

    뭔가 고급지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강혜윤
    답글신내2동

    맛있을거같아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