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석
냉면 아주 좋죠 ㅋㅋ
4개월 전
요즘 날씨가 너무 덥다보니 입맛도 없죠
입맛 확 끌어주는 냉면집 입니다
한화이글스 선수들도 종종 들러서 먹는다고 합니다 '이설옥'진주 냉면 맛집 입니다
물냉or 비냉 선택하시고 육전은 꼭 시켜서 같이 드시면 든든하고 배도 부르답니다
냉면 아주 좋죠 ㅋㅋ
냉면 꼭 가볼게용 !
저도 좋아하는 이설옥 진주냉면 이네요
이설옥냉면집 물비빔냉면 정말 맛나요
사람정말많구여 기다린만큼
맛나게 먹고왔네요
가족과함께 여름이면 종종갑니다
늘 문창점으로만 갑니다
26년도부턴 세명이 시키면
육전 서비스 주더라구여 괜찮더라구여
함들 가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