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걷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대덕구-오정동/health/86773428

이파트 주변 황토 길이어서맨발걷기최고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유은숙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송석여
    답글탄방동

    저는 계족산맨발학교 회원으로 맨발 겨울나기를 남선공원에서 매일하고있는데 같이하실분있으신지요?

    photocollage_2025231635128.jpg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눈보라
    답글둔산2동

    맨발걷기는 발이 시려서 아직 조금 더 기둘릴레요

    오늘도 바람 차갑네요~^^

    신발 걸치고 1일 만보걷기 노력하는 중...입니다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