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배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대덕구-오정동/dailylife/99641607

요즘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이 많은데 배변 처리가 잘 안되는것 같더라구요. 어떻게 생걱하시나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필립
    답글중계2.3동

    개키울 자격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반려견  산책할때 길에 방치하지 말고 잘 처리해주면 좋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맞아요 저도 종종 동네에서

    땅에 강아지 변 들을 봤어요 

    지나다닐 때 잘못하면 밟을 수도 있을 거 같았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