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벚꽃이 너무 이쁘게 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대덕구-오정동/dailylife/99517931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석교동의 풍경이 정말 예술이네요. 물과 산, 그리고 꽃이 어우러진 산책로를 걷다 보면 마치 다 같이 여행을 온 기분이 듭니다.

지금은 벚꽃이 주인공이지만, 다가올 5월에 피어날 장미는 또 얼마나 예쁠까요? 꽃향기 가득한 산책길에서 이웃분들 모두 힐링하며 행복한 4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주태기
    답글용운동

    멋진 풍경입니다. 5월 장미도 기대해 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답글둔산2동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멋지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석교동 아름답네요 

    2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