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 한식 맛집] 이가네 안동 생갈비 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지산1동/restaurant/99178773

가끔 소고기가 너무 먹고 플때 꼭 가는 이가네 안동 생갈비입니다! 여긴 한우 생갈비, 한우 양념 갈비,갈비살은 숯불에 구워 먹는 시스템입니다. 이 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가격이 좋습니다. 생갈비와 양념갈비 120g에 2만원이라서 수성구에서 이만한곳은 없는것 같아요

 

주문 즉시 갈비 손질해서 나와서 더 싱싱하고 참숯 칙화 방식이라서 깔끔한 육향을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이곳에는 생김과 와사비를 주는데 불판에 생김을 구워서 고기랑 와사비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갈비는 요즘 비싸서 잘안먹지만 제게는 추억의 음식중하나입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답글지산동

    넘 맛있어보입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침산2동

    맛있아보여옹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향
    답글수성4가동

    집에서 가까운 곳이라 한번 가 볼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공공공
    답글신용동

    갈비!!최고로 먹음직스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한 환이
    답글성복동

    갈비 맛나보여요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예선
    답글노원동1가

    고기 넘 맛있어보여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