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
여긴 찐 맛집인가봐요! 포스가 남다르네요!!
4개월 전
대구 수성구 지산동에 위치한 밀밭손칼국수를 한식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아래 사진들은 모두 제가 방문후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내가 초등학생때부터 있었던 오래된 칼국수식당.. 외관만 보면 장사를 하는지 안하지는지 조금은 헷갈린다. 내부는 낡았지만 정겨운 가정집 느낌이 난다.
※※위치는 대구 수성구 지범로27길 86 이며 매달 2,4번째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판매중인 메뉴들. 만원이 넘는 음식이 없다. 요즘 물가 생각하면 참 저렴하다.
7천원의 돌솥비빔밥. 각종 나물과 계란후라이. 여기서 제일 맛있는 메뉴라 생각합니다. 돌솥에 나와서 오래동안 따뜻하게 먹을 수 있음.
6천원의 옛날칼국수. 투박하지만 참 맛있다. 양도 엄청 많아서 다 먹으면 배부르다.
궁금해서 시켜본 갈비만두 5천원. 기대안했는데 의외로 맛있었던.. 김선생 갈비만두 맛.
다양한 한식메뉴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곳 밀밭칼국수를 한식 맛집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여긴 찐 맛집인가봐요! 포스가 남다르네요!!
지산동에도 2년 살았는데 몰랐던곳이네요 뜨끈하게 칼국수 넘 맛나보이네요
칼국수가 정말 호불호안갈리고 겨울에 즐기기 좋은곳입니다
완전 노포이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와!!다 마시있어보이는데 가격도 너무 저렴해요
공유 감사합니다
돌솥비빔밥이 7000원이라니 놀랍네요
가봐야 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