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매운탕 진짜 좋아하는데
글 보자마자 군침이 싸악-
1등으로 추천하신다니 더 궁금합니다
3일 전
매운탕집 간판이라고 매운탕만이 아니고 요즘 여름에는 콩국수 메뉴가 있어 먹어보니 정말 순수 우리콩으로만 100% 갈아서 내어주는것이 정말 구수하고 고소함에 추천하고픈 메뉴다 내가 좋아하는 콩 메뉴중 1등으로 추천한다~~
매운탕 진짜 좋아하는데
글 보자마자 군침이 싸악-
1등으로 추천하신다니 더 궁금합니다
맛있겠다
시원한 콩국수! 여름에 최고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