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고
내가 본 친구가 이친구네여
4개월 전
올해 10살이 된 웰시코기 레고에요
웰시코기 치고는 10.5kg로 작은 코기랍니다
웃는모습이 정말 예쁜 아들이죠
2016년9월에 가족이 되어 저의 20대,30대를 함께하고 있답니다
산책을 정말 좋아하고 애교도 많은 아가에요
먹는것도 크게 가리지 않고 다 잘먹는 복덩이에요
앞으로도 아프지말고 엄마랑 행복하게 살자 아가야
내가 본 친구가 이친구네여
잘생겼어요
웰시는 안키워 봣는데 귀엽네요
사진 잘 찍으셨네요. 너무 귀여워요.
레고 ! 웃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