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UHFVS
노변원공원 화장실을 제발좀 깨끗하게 사용했으면 합니다
불쾌해서 사용하기가 힘듭니다 그리고 견주님들 제발 배설물 잘챙겨가세요 ㅈ제발제발 부탁드릴께요
1개월 전
우리동네 아랫마을공원은 맨발걷기 산책등 운동과 휴식을 즐기는 좋은 공원이다,
유감스럽게도 애완견 데리고 나와 산책 하는것 좋은데 일부 견주인들 배설물 방치 행위가 불쾌함을 주고있어 각별 유념 챙겼으면 한다.
노변원공원 화장실을 제발좀 깨끗하게 사용했으면 합니다
불쾌해서 사용하기가 힘듭니다 그리고 견주님들 제발 배설물 잘챙겨가세요 ㅈ제발제발 부탁드릴께요
공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