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이용객 공중질서확립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지산1동/information/99643403

우리동네 아랫마을공원은 맨발걷기 산책등 운동과 휴식을 즐기는 좋은 공원이다,

유감스럽게도 애완견 데리고 나와 산책 하는것 좋은데 일부 견주인들 배설물 방치 행위가 불쾌함을 주고있어 각별 유념 챙겼으면 한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KRUHFVS
    답글노변동

    노변원공원 화장실을 제발좀 깨끗하게 사용했으면 합니다

    불쾌해서 사용하기가 힘듭니다 그리고 견주님들 제발 배설물 잘챙겨가세요 ㅈ제발제발 부탁드릴께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공감합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