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벚꽃 다 져버린 벚꽃명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지산1동/information/99517102

우리동네 벚꽃 명소예요~

3월말 활짝 피고 비가 와버리니 

진짜 얼마 못보고 다 떨어져버려

이젠 구경을 못하는 곳이네요~

벚꽃들이 활짝 폈을땐 

목화솜같이 팝콘같이 

참 포근하고 예뻤는데 

꽃이 다 지고 나니 휑하네요~

윗쪽은 아직도 벚꽃이 있나요?

다 져버리기전에 벚꽃구경 한번 더 

가고싶네요~^^

내년 3월 말쯤 벚꽃 일찍 보고싶은 분들

구경오세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미나
    답글평리3동

    벚꽃이 빨리피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걷는! 즐거움
    답글신암1동

    양쪽으로 허들어진 벚꽃 내년에도 다시 보길 기대하며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향
    답글수성4가동

    한창 이쁠 때 온 비로 인해 꽃비가 되어 안타까웠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심수용
    답글창녕읍

    올해는 갑자기 비가 자주 내려서 너무 빨리 진 게 참 아깝더라고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기픈샘pis
    답글신길동

    가을 단풍길도 멋지겠어요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