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탄뷔
완전 풍서하니 이쁘네요
2개월 전
우리 동네 벚꽃 명소로 전 자주 운동 하러 올라가는길에 보이는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대구 지방 법원 뒷산 야시골 공원에 늘 운동 하러가는데 집에서 갈때는 법원을 가로질러서 갑니다. 그래서 법원으로 올라가는 이 길에 벚꽃이 가득 피어있어요. 비가 많이 와서 지금은 다 떨어지고 앙상했지만 다행히 올해 벚꽃이 제일 절정일때 이쁜 사진을 남겨두었네요. 저만의 벚꽃 명소! 대구지방법원 입니다!
완전 풍서하니 이쁘네요
벚꽃이 화사하게 피어있네요
여기도 화려하네요
벚꽃이 참 포근하게 느껴져요♡♡^^
도시뷰와 벚꽃이 잘 어울리네요. 예뻐요.
도심속 벚꽃이 우리를 풍요롭게 합니다
야시골공원의 벚꽃길 이쁘네요.
온통 핑크빛과 하얀색 길 눈이 정화되는거 같아요. 푸른하늘에 구름도 없어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