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벚꽃 명소🌸] 대구지방법원 오르막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지산1동/information/99489069

우리 동네 벚꽃 명소로 전 자주 운동 하러 올라가는길에 보이는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대구 지방 법원 뒷산 야시골 공원에 늘 운동 하러가는데 집에서 갈때는 법원을 가로질러서 갑니다. 그래서 법원으로 올라가는 이 길에 벚꽃이 가득 피어있어요. 비가 많이 와서 지금은 다 떨어지고 앙상했지만 다행히 올해 벚꽃이 제일 절정일때 이쁜 사진을 남겨두었네요. 저만의 벚꽃 명소! 대구지방법원 입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연탄뷔
    답글매곡동

    완전 풍서하니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신중동

    벚꽃이 화사하게 피어있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슈마
    답글지산1동

    여기도 화려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희망ㅂrㄹrㄱi(사랑이맘♡)
    답글칠성동2가

    벚꽃이 참 포근하게 느껴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답글지산동

    도시뷰와 벚꽃이 잘 어울리네요.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걷는! 즐거움
    답글신암1동

    도심속 벚꽃이 우리를 풍요롭게 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향
    답글수성4가동

    야시골공원의 벚꽃길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온통 핑크빛과 하얀색 길  눈이 정화되는거 같아요. 푸른하늘에 구름도 없어보이고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