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동 아파트 공동문 폐쇄 시간에 관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지산1동/dailylife/99500671

대구 지산동 아파트 후문입니다. 제일 왼쪽의 문 하나만 열립니다. 낮에는 당연히 항상 열려있습니다. 하지만 저녁 8시가 되면 문이 닫혀버립니다. 저는 이 점이 너무 불편하다 생각하여 몇 자 적어봅니다.

 

저 문은 작아서 사람만 지나다닙니다. 원래 저 공간은 빈 공간이었는데 외부인을 관리한다고 몇년전에 아파트에서 설치한 문입니다.

그런데 정작 아파트 주민도 저녁엔 이용을 못하니 아쉽습니다. 저는 저녁에 운동을 갔다오거나 마트에 다녀오거나 등등 저녁 늦은 시간에도 저 문을 자주 드나드는데 아파트에선 일찍 폐쇄하니 옆에 큰 길로 돌아가야해서 조금 불편하네요.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조금만 더 늦게 문을 닫으면 참 좋겠습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수쓰리
    답글평내동

    저희동네에 이런비슷한 곳이 있어요..

    불편을 감수하자니..

    번거롭고. 시간걸리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시흥제3동

    8시면 빠르긴 빠른 것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암만래도 외부인도 같이 사용해서 문제거 생겨서 일찍 닫는거 같아요

    4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