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박사
흡연자들을 위해서 담배값이 많이 오르면 좋겠어요!
2개월 전
요즘 일주일에 한번씩은 아파트내 관리사무소에서 안내 방송해요. 흡연 관련으로 계속 민원들어와서 조심해달라구요. 특히 계단에서 피는 사람들과 아파트내 정자에서 금연 표시가 붙여있는곳인데도 대놓고 피는 사람들 때문에 괴롭습니다. 저기 정자 바로옆이 분리수거하는곳이라 쓰레기 버리러 나가면 늘 담배 냄새때문에 숨참고 쓰레기 버리고 있어요. 흡연자 때문에 왜 비흡연자들이 피해봐야하나요?
흡연자들을 위해서 담배값이 많이 오르면 좋겠어요!
꼭 다녀야 하는 곳에서 피면 진짜 참기 힘들죠
스티커가 소용이 없네요
여러 사람들이 사는 아파트 단지내 흡연 문제가 정말 심각하네요.비흡연자의 건강도 생각해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