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로마니치
솔직히분리수거 번거롭지만 모두들 불평없이 다하니 지킬건지켜야지요
2개월 전
다들 아파트에서 폐기물 어떻게 버리시나요. 소형 가전은 버리는 공간이 따로 있고 규모가 큰 가구 폐기물은 스티커를 붙여서 버리죠. 그런데 애매한 크기의 폐기물은 그냥 두고 가버리는 분이 많습니다. 저희 아파트는 최근 이와 관련하여 공고까지 붙은 상황입니다.
애매한 크기의 폐기물은 종량제에 넣기도 벅차고 폐기물 스티커를 붙이려니 애매하고.. 그러다보니 아무렇게나 두고 가버립니다. 이런 폐기물은 결국 관리실에서 처리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처리비용(종량제봉투 값)은 결국 아파트 주민들이 부담하게 돼죠. 놔두면 남이 알아서 치우겠지라고 생각하겠지만 결국은 본인도 부담하게 되는것입니다. 사이즈에 맞는 종량제 봉투를 구입하여 본인이 책임지고 치우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솔직히분리수거 번거롭지만 모두들 불평없이 다하니 지킬건지켜야지요
저도 계속 사진이 안올라가더라구요. 불편;;; 즈이집앞도.. 몰래 버리고 가버리신분들 많더라구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