률이
아고 자전거,,
2개월 전
대구 범물동 아파트 복도 모습입니다. 뒤에 소화전이 있는데도 저렇게 자전거를 갖다놓으셨네요..ㅜ 한대도 아니고 세대나 있네요. 다 같은 분껀지는 모르겠어요. 창문 바로 밑에 빨간색 자전거는 위층 아저씨가 타고 다니는거 몇번 봤는데요, 소화전 바로 앞 자전거 두대는 타는 것 같지도 않습니다. 먼지가 소복하네요. 그냥 저기다 방치해 놓은 것 같아요. 저희 아파트는 홀수층만 엘레베이터가 와서 저기에 두었다가 바로 엘레베이터 타려고 그러는 것 같은데.. 우선 보기가 너무 안좋구요 ㅠ 안그래도 좁은 복도인데 더 답답해보이네요. 그리고 소화전 앞이잖아요. 기본 매너는 지키셔야죠..
이렇게 안내문까지 붙여놓았는데 무용지물이네요. 제발 본인 물건은 본인 집에다 두셨으면 좋겠습니다. 나중에 큰 사고로 이어질까 걱정입니다.
아고 자전거,,
심각하네요
그러게요. 보행과 안전에 문제가 없도록 자전거 옮겨야겠네쇼.
최근에 화재가 많아서 이건 조심할필요있다생각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