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지산동 벚꽃 명소를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지산1동/information/99521791

우리동네 지산동만의 벚꽃 명소를 소개합니다.

지산근린공원 건너 범물태성아파트 정문입니다. 이곳은 봄이 되면 화려한 벚꽃들로 동네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곳입니다. 아파트 입구의 화려한 벚꽃들이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붙잡습니다.

1년에 잠깐 찰나의 순간이지만 저는 4월만 되면 마음이 설렙니다. 어느 순간 길을 걷다보면 저곳에 예쁜 벚꽃이 만개해있거든요. 한결같이 멋진 풍경입니다.

추운 겨울동안 앙상한 나뭇가지만 남아있던 나무가 봄이 되자 저렇게 예쁜 꽃을 피운다는 게 참 경이롭고 신기합니다. 사람의 인생과 비슷하단 생각도 듭니다.

 

저는 유명 벚꽃 관광지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동네에서만 볼 수 있는 소소한 벚꽃뷰도 참 좋아합니다. 1년에 딱 한번만 볼 수 있는 풍경이라 더 귀하고 소중한 것 같습니다.

 

또 내년의 벚꽃을 기약하며 다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벚꽃이 흐드러지게 잘피었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향
    답글수성4가동

    대구는 벚꽃이 너무 빨리 오고 빨리 간 올해라 아쉬웠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심수용
    답글창녕읍

    강아지 머리에 벚꽃이 떨어진 게 너무 사랑스럽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벚꽃이 만개한 숲에 온거 같아요. 일끝나고 저곳을 지나가면 스트레스가 풀릴거 같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