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여기는 학교앞 분식집인데요, 메뉴는 치킨바,쌀떡꼬치,떡볶이,피카츄,치즈스틱,감자튀김,슬러쉬,콜팝 등이 있는데요 진짜 맛있는데 학생기준으로는 가격이 조금 비쌉니다.하지만 한번쯤은 사먹어봐야할 맛있는 맛입니다 추천으로는 떡볶이,감자튀김,콜팝입니다!근데 전반적으로 맛있어요!!
맛있겟어요
와 옛날 감성이네요 이런 곳 잘 없는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