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로마니치
갈비는 요즘 비싸서 잘안먹지만 제게는 추억의 음식중하나입니다
4개월 전
가끔 소고기가 너무 먹고 플때 꼭 가는 이가네 안동 생갈비입니다! 여긴 한우 생갈비, 한우 양념 갈비,갈비살은 숯불에 구워 먹는 시스템입니다. 이 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가격이 좋습니다. 생갈비와 양념갈비 120g에 2만원이라서 수성구에서 이만한곳은 없는것 같아요
주문 즉시 갈비 손질해서 나와서 더 싱싱하고 참숯 칙화 방식이라서 깔끔한 육향을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이곳에는 생김과 와사비를 주는데 불판에 생김을 구워서 고기랑 와사비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
갈비는 요즘 비싸서 잘안먹지만 제게는 추억의 음식중하나입니다
넘 맛있어보입니다.
맛있아보여옹
집에서 가까운 곳이라 한번 가 볼게요.
갈비!!최고로 먹음직스럽네요
갈비 맛나보여요ㅎㅎ
고기 넘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