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주말 이른아침에 금호강변 산책을 합니다,
물버들은 연둣빛으로 새로운
옷을 갈아입고 강둑 산책로 가로수에는 벚꽃이 만개를 했습니다 ,
금호강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강변 산책을 권유합니다
야간에는 벚꽃나무 가지사이 마다
네온사인 조명으로 인하여 더욱 실감이 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저도한번가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