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세상 편하게 누워 있네요
4개월 전
스치는 바람은 꽤 매섭지만 햇살이 눈부시게 내리쬐니 햇살을 머금고 있으면 따뜻한 느낌마저 들더군요.
동네 산책하는데 세상 다 가진 듯 편안하게 자고있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고 웃기던지 한참을 지켜 보았습니다.
사람들 모두 저와 생각이 비슷한지 지나가면서 다들 웃고 재미나다며 난리였습니다.
슬쩍 눈 뜨다가 자세 고쳐 다시 숙면모드.
꽤 길게 웃고 있던 저를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세상 편하게 누워 있네요
저정도면 숙박비 받아야 될듯...
따스한 햇살에 몸을 맡기고 누워 있는 모습이 넘 귀엽네요.
햇볕 쬐면서 자고 있네요ㅋㅋ 너무 귀엽네요 길에서 자고 있어서 위험할것 같아요 ㅜㅜ
편하게 누워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위험해보이지만 세상 귀엽네요
잘 자고 있는 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