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편한 dog~~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지산동/pet/99194929

스치는 바람은 꽤 매섭지만 햇살이 눈부시게 내리쬐니 햇살을 머금고 있으면 따뜻한 느낌마저 들더군요.

동네 산책하는데 세상 다 가진 듯 편안하게 자고있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고 웃기던지 한참을 지켜 보았습니다.

사람들 모두 저와 생각이 비슷한지 지나가면서 다들 웃고 재미나다며 난리였습니다.

슬쩍 눈 뜨다가 자세 고쳐 다시 숙면모드.

꽤 길게 웃고 있던 저를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세상 편하게 누워 있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저정도면 숙박비 받아야 될듯...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따스한 햇살에 몸을 맡기고 누워 있는 모습이 넘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햇볕 쬐면서 자고 있네요ㅋㅋ 너무 귀엽네요 길에서 자고 있어서 위험할것 같아요 ㅜㅜ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편하게 누워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녕
    답글고흥읍

    ㅋㅋㅋㅋㅋ위험해보이지만 세상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TX-이음
    답글이서면

    잘 자고 있는 개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