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순이
예쁘네요
2개월 전
대구 범물동 벚꽃 명소를 소개합니다.
위치는 대구 수성구 범물동 에녹커피와 벼리한의원 사이의 골목입니다.
커피집 바로 앞에 예쁜 벚꽃 나무들이 서있습니다. 대구는 벚꽃이 일찍 펴서 4월 초가 되면 만발합니다. 저 사진도 4월 3일에 찍은 사진입니다. 아쉽게도 지금은 거의 다 졌지만 한창일때는 정말 예쁩니다. 저희 동네에선 벚꽃뷰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벚꽃이 필때면 밖에서 커피를 마셔도 좋습니다.
통유리로 된 예쁜 카페와 분홍색 벚꽃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저도 다음엔 벚꽃을 보며 커피 한잔 마시러 가야겠어요. 1년에 딱 한번만 볼 수 있는 풍경이라 더 귀한 것 같습니다. 😊🌸
예쁘네요
건물과 벚꽃나무의 조화가 아름답네요
벚꽃이 예쁘게 만개했네요.
구경 잘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