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지산생활체육공원애맨발걷기하는곳을만들어놓았는데
진짜맨발걷기하는사람은소수이고
구경꾼들이하루에서너명씩오십니다
그나마공터있는곳에창고같은맨발걷기를지어놔서 다들불편해하십니다 시각적으로너무나보기가싫습니다 답답하기를그지없습니다
민원전화를많이넣은걸로알고있습니다 왜이렇게지었놨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