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범물동] 나무밑 쓰레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지산동/dailylife/99493066

범물동 주택단지 앞 모습입니다. 여기는 주택들이 쭉 늘어져있어서 쓰레기를 나무 밑에다 두는데요.. 이렇게 나무에 모아두면 청소하시는 분이 수거해가십니다. 그런데 이 쓰레기들 저만 거슬리나요? 보기가 너무 안좋네요.

재활용 쓰레기를 모으는 망같은데 넣어서 버리면 좋을텐데요. 저렇게 널브러져 버려져있으니 너무 지저분해보입니다. 나무에게도 좋지 않을 것 같네요. 또 지저분하게 버려놓으니 지나가면서 다른 사람들도 슬쩍 버려서 그냥 쓰레기장이 된것만 같습니다. 자세히보면 재활용 말고 일반 쓰레기까지 같이 있네요. 주택에서 쓰레기 버리는 분들이 조금만 더 신경써서 버려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또 길을 지나가는 분들도 양심상 저런 곳에 버리지 말아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후진국스러움 시민의식이네요 이런일 없어야하는데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시흥제3동

    왜그러는 걸까요 정말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