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대소변 문제 심각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지산동/dailylife/99387051

반려동물 요즘 많이 키우시죠? 전 평생을 키운적이 없어요 가족들이 전부 비염이 심한지라 키울 생각도 없구요. 개 산책 시킬때 대변은 그래도 요즘 인식이 강해서 잘 치우긴 하던데 소변은 아무 처리를 안하잖아요 급 궁금하네요 보통 개들이 전봇대나 기둥 등등 많이 소변보는데요. 한 곳에서 계속 소변보면 부식이 일어나는곳도 있고 특히 여름에는 지날갈때 오줌 냄새가 심하더라구요. 일본에는 매너 있게 물병 들고다니면서 소변도 씻어내는거 보고 대단한 시민 의식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우리나라도 소변도 좀 간단하게라도 씻어내는 방법으로 인식이 좀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개들이 서로 영역 표시하는 것이지요. 신라 진흥왕 순수비 세우듯...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예선
    답글노원동1가

    오 일본에서는 그렇게 하는 군요. 좋은 방법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길거리에 방치된 반려동물 배설물 너무 불편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요즘, 반려견들 이 문제로 말 많은 것 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답글지산동

    공감합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