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썰전 10회차] 베란다 방충망 청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지산동/dailylife/100117740

얼마전에 화창한 날인데 갑자기 베란다 창문을 통해서 물이 막 떨어지더라구요. 난간에 물 떨어지면서 물 소리도 은근 크게 나구요. 건조기가 있지만 건조기 안되는 옷들은 베란다에서 말리고 있는데 그 물이 튀면서 옷에도 튀었어요. 비도 안오는데 이건 뭔가 싶었네요. 한번은 그냥 지나갔는데 또다시 이런일이 반복해서 관리사무소에 연락해서 조심스럽게 이야기했습니다. 알고보니 저의 바로 윗집에서 베란다 방충망 청소도 하고 물 준 화분을 베란다 난간에 두었다는 군요. 화분에서 당연히 물이 빠지면서 그 물이 저희집까지 떨어지구요. 참 배려심 없는 사람들도 많다 생각했습니다 방충망청소는 비오는날 하는거 아닌가요? 전 그렇게 배우고 살았는데 황당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헉 그렇게 피해를 주는 방충망 청소라니 ... 

    좀 문제 있네요 ......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아랫집에 피해를 주는 방충망 청소와

    베란다 난간에 화분 설치는

    참 배려심이 없는 처사인듯요!

    6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