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물동 길거리 쓰레기 문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지산동/dailylife/99751068

요즘 날도 더워지고 놀러도 많이 가시죠. 그에따라 쓰레기 양도 늘고있는데요. 특히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졌어요.

범물네거리 횡단보도 옆 나무입니다. 이렇게 나무한테까지 쓰레기를 버리고 가셨네요..ㅜ 특히 무분별하게 버려진 담배꽁초는 정말 눈살을 찌푸리게 만듭니다.

여기는 버스정류장 옆입니다. 원래 여기에 큰 공용 쓰레기봉투가 있었어요. 이날은 따로 치우셨는지 안보이더라구요. 그런데도 저렇게 버리고들 가셨네요. 특히 음료수 쓰레기들이 많이 보입니다. 한명이 버리고 가면 다른 사람도 따라서 버립니다..

그리고 며칠전.. 노동절(5월 1일) 모습입니다. 빨간날이라 사람들이 엄청 붐볐어요. 그리고 기절해버린 종량제 봉투의 모습입니다. 보고 정말 경악했네요. 아마 사람이 많아 쓰레기봉투가 금방 찼고, 그 위에 음료수를 쌓으면서 버리다가 저렇게 넘어진 것 같습니다.

나몰라라 버린 쓰레기가 결국 흉측한 모습으로 다시 우리에게 돌아왔습니다. 

 

가정의 달 5월인만큼 올바른 시민의식과 책임감으로, 우리집처럼 바깥 도로도 깨끗하게 이용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길거리에 쓰레기들이 분리수거도 되지 않은채 버려져 문제가 심각하네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작성자

      공감합니다. 분리수거도 없이, 특히 음료는 내용물도 남긴채로 버리고 가시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시흥제3동

    쓰레기 문제 정말 어딜가나 심각합니다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작성자

      맞아요. 요즘 나들이도 많이 가니 외부 쓰레기가 더 많아진 것 같아요. 다들 신경좀 써서 버려주셨으면 참 좋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분리수거함 쓰레기통이ㅣ 잇엇으면 좋겟어요

    4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작성자

      공감합니다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기술의 고도 발전과 함께 과연 한국이 선진국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지 의문이드네요. 환경에 대해 선진적인 인식을 먼저 가져야할 것 같습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길거리 쓰레기 문제 심각하네요

    범물동 오래 살았었는데 안타깝네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