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매호동/restaurant/90997253
커피도 유부초밥도 진짜 맛있어요
댓글 4
- __매일열심~재♡진
안심4동출근길에 들러봐야지~~
6개월 전 - 누리
옥곡동나중에 도시락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4개월 전 - ~유월~
안심4동유부초밥 깕끔하고 맛있게 보여요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