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정이
산책하기 좋아보이네요
2개월 전
대구 안심역 인근에 자리한 신서공원은 도심 속에서 자연을 가까이 느낄 수 있는 힐링 공간이다. 잘 정비된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사계절의 변화를 즐길 수 있고, 넓은 잔디밭에서는 휴식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나무 그늘 아래 벤치가 마련되어 있어 독서나 대화를 나누기에도 좋으며, 주민들의 일상 속 쉼터로 사랑받는 장소이다.
산책하기 좋아보이네요
산책로가 쭉 뻗어있어 걷기운동하기 좋아 보여요~
산책로 옆에 강물이 있어 좋아 보이네요 ~
산책하기 좋겠네요~
캐시워크 걸음수 채우러 한번 들려야겠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