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매호동/dailylife/99360005
저는 초등학교때 대구로 이사와서 지산•범물동에 20년 넘게 살았습니다. 저희 동네 범물동은 그 시간동안 참 많이 변했는데요. 오늘은 그냥 제가 살아온 동네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건물 몇층씩 차지했던 대형 학원들은 대부분 사라졌습니다. 지금 대구 학원들은 거의 범어동으로 다 갔죠. 그 많던 학생들도 요즘은 많이 줄었구요.
이제는 학원보다 요양센터, 병원이 더 많습니다. 얼마전에는 대형 유치원도 노인재활센터로 바뀌어 한창 공사중이더군요.
수많은 병원들.. 앞으로 더 생기겠지요.
이 건물은 범물동에 새로 지어진 건물인데 전층이 병원입니다. 바로 옆에도 한방 병원 건물이 있습니다.
수많은 병원 간판들...
시간이 지나면서 사람들과 함께 범물동도 많이 변했단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는 또 어떻게 변해갈까요.
다른 동네도 이렇게 병원이 많은지 궁금하네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