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울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서구-이현동/restaurant/100225905

갈비 맛나고 깔끔하고 다먹은후 샤브샤브 국물에 라면 칼국수 볶음밥도 먹을수 있고 채소가 엄청싱싱하고 아이스크림도 먹을수 있어서 가보시면 만족하실겁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