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취미생활] 범어도서관 추천해요 📖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북구-복현1동/information/99883166

우리 동네 취미 생활 공간 중에 제가 제일 자주 애용하고 좋아하는 공간은 바로 범어도서관입니다. 여름에 더울때는 더위 피하러 많이 가고 쉬는날 조용히 책 읽기에도 너무 좋아요. 열람실에는 공부하는 학생들도 많아서 자리 찾기는 어렵지만 같이 공부하는 그 분위기가 전 차분해서 너무 좋아요. 조용히 책 읽고 힐링 할 수 있어 좋습니다. 1층에는 카페도 있어서 간단하게 식음료 먹을수도 있고 어린 아이들도 책 읽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자녀를 데리고 오는 학부모들도 참 많아요. 그리고 도서관 건물 밖에는 앉아서 쉴 수 있는 벤치도 많아서 자연 풍경 보면서 쉴 수도 있습니다. 깨끗한 시설에서 무료로 책을 볼 수 있는 범어도서관 추천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제이슨스토덤
    답글대봉1동

    저도 매주 범어도서관가서 책을읽어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독서는 정말 좋은 취미입니다.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