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큰애기
울엄마 사는 동네여요
다음주에 방문할께요
1개월 전
영천생태지구 공원의 보라유채가 살랑살랑 환상적이에요
작약 수선화 베르가못 등도 색도 ,향도 화려하게 금호강옆에서 반짝반짝 예뻐요
오후에 방문하신다면 강건너에 주차하고 징검다리로 건너서 동쪽으로 걸은 다음
연등소원다리로 건너는 방법을 추천해요.
처음이라 몰라서 반대로 걸었다가 해가 너무 쎄서 눈도 시리고 기미도 더 생긴 것 같아요.
울엄마 사는 동네여요
다음주에 방문할께요
영천 한번 가봐야겠어요
보라유채라는건 처음 들어봐요.
이쁘네요
금호쪽으로가면 함볼게요
보라유채는 처음보는데 너무 신기하네요
사진 풍경 좋아요~~ ♤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보라유채라니 신기하고 예쁘네요
영천이군요
이쁜곳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몇년전 영천에서 근무했는데 생각나네요ㅎ
강변꽃길 좋아요